We-Co

[맛집] 이억만껍데기 - 쫀득쫀득 껍데기맛집! 본문

일상

[맛집] 이억만껍데기 - 쫀득쫀득 껍데기맛집!

위기의코딩맨 2023. 10. 23. 15: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 이억만 껍데기를 다녀왔습니다!

주변에서 맛있다는 소문이 자자해서 궁금했었는데 

이번에 다녀왔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8:00 ~ 05:00 까지입니다.

특이하게 늦게 시작해서 다음날 새벽까지 운영하네요!

 

 

이억만껍데기 : 네이버

방문자리뷰 299 · 블로그리뷰 144

m.place.naver.com

위치는 홍대 3번출구에서 10분정도 걸어서 들어오시면 됩니다.

 

네이버 메뉴에는 껍데기가 7천원으로 나와있는데 

제가 갔을 때는 8천원이였습니다.

참고해주세요!

 

[ 이억만껍데기 ]

기본세팅은 아주 정갈하게 잘나오더라구요!

파무침, 양파, 김치, 콩가루, 소금 쌈 등등!

마음에 들었습니다.

 

메뉴는 이렇게 껍데기, 삼겹, 목살, 주먹고기, 갈비살 등등 

김치, 된장 찌개, 물냉면, 비빔냉면이 있습니다.

저희는 껍데기, 삼겹, 항정살 요렇게 1인분씩 시켰습니다.

요로코롬 나오더라구요!

가격은 음 저련한 편은 아니구나 느꼈습니다!

양이 적은 느낌?!

 

삼겹살과 항정살을 먼저 구워서 먹었습니다.

저는 항정살에 소금찍어서 먹는게 제일 맛나더라구요!

만족만족!

 

껍데기는 요런 기구를 이용해서 굽더라구요!

너무 신기했습니다.

 

모든 메뉴중에 돼지껍데기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괜히 가게 이름이 이억만껍데기라고 한게 아니더라구요! ㅎㅎㅎㅎ

 

마무리는 상콤하게 냉면으로 !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요즘 블로그를 다시 작성하고 있지만

먹는것만 올려서..ㅎㅎㅎ

앞으로 개발도 자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