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Co

[맛집] 숲길정육점 - 큼직한 항정살! 본문

일상

[맛집] 숲길정육점 - 큼직한 항정살!

위기의코딩맨 2023. 8. 22. 12: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작성하네요 ㅎㅎ 본업이 너무 바빴어...

항상 시도는 해봤는데 웨이팅이 너무 많아서 포기했던 숲길 정육점을 다녀왔습니다.

평일 저녁에도 웨이팅이 많더라구요..?

이번에는 일요일 5시정도에 갔는데 웨이팅 1번이여서 다행이 빠르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대기 1번!

영업 시간은 매일 13:00~23:00 입니다.

따로 브레이크 타임은 없습니다!

 

위치는 3번출구에서 10분정도에 위치해있습니다.

 

 

네이버 지도

숲길정육점

map.naver.com

 

[ 숲길 정육점 ]

간판이 옛날 느낌의 간판이더라구요 ㅎㅎㅎ

웨이팅도 앞에 의자를 많이 구비해놔서 편하게 앉아서 기다렸습니다.

 

들어가니 이렇게 먼저 셋팅을 해놓고 손님을 부르시더라구요 ㅎㅎ

양파와 각족 소스와 마늘! 그리고 참기름통에 담겨져있는 병이 하나씩 있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앉아있으면 순두부와 무침 반찬이 나오더라구요!

저 순두부 진짜 맛있어요!

 

메뉴는 기본이 항정살이 포함되어있으며

껍데기, 삼겹살, 목살이 추가되는 형식으로 판매하더라구요!

저희는 항목이를 시켰습니다.

지글지글~

항정살과 목살..!

 

요로코롬 맛있게 구워서

각종 소스를 찍어서 먹으면 됩니다.

 

숯불향이 엄청 잘 흡수돼서 불향이 좋더라구요!

와사비랑 올려서.. 소주한잔...

 

여기는 짜계치가 엄청 유명하다고하는데 저희는 별로 땡기지가 않아서 냉면을 시켰습니다.

 

같이간 지인은 항정살보다 목살이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항정살이 더 맛있었습니다.ㅎㅎㅎㅎ

 

재방문은..? 글쎄..? 

맛은 있지만 이 가격이면 다른 곳을 더 추천드립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