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Co

[맛집] 두루미 광안점 - 부산가면 꼭 가야되는 고기집! 본문

일상

[맛집] 두루미 광안점 - 부산가면 꼭 가야되는 고기집!

위기의코딩맨 2023. 10. 24. 12:43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 부산을 다녀왔는데 엄청 맛있어서 블로그를 작성합니다!

기술 블로그 써야되는데...ㅎㅎ

그래도 먹는게 좋은걸 어떡합니까! ㅎㅎㅎ

영업시간은 16:00~24:00 까지 진행하며

월요일이 정기 휴무날 입니다! 참고!

 

그리고 웨이팅은 거의 필수더라구요?

캐치 테이블을 이용해서 방문해주시면 될것같습니다. 

 

두루미 광안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0 · 블로그리뷰 205

m.place.naver.com

 

위치는 생각보다 골목에 있더라구요?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위에 두루미 간판이 보이실겁니다.

[ 두루미 ]

오로코롬 들어오시면 테블릿에 등록하시면 됩니다!

가게가 엄청 시골틱한 느낌이 나서 뭔가 신기하더라구요.

 

 

기본 셋팅은 각종 소스와 버섯, 감자, 명이나물 등등이 있습니다!

저는 명이나물에 먹는게 제일 맛있었습니다. ㅎㅎㅎㅎ

 

오겹살이 주 메뉴더라구요?

저희는 오겹살하고 고기된장술밥을 시켰습니다!

 

고기는 거의 직접 구워주십니다!

그리고 각종 야채를 같이 구워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조금 기름이 느끼해질 쯤~

된장찌개 술밥을 시켜서 먹었는데

만약 여기 방문하게 되시면 꼭 시켜드세요! 필수입니다!!

 

나중에 부산이나 지점이 있는 곳을 방문하게되면 재방문 의사 100% 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부산에 놀러가시면 광안점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