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Co

[맛집] 몽탄 - 짚불구이, 우대갈비, 삼각지 본문

일상

[맛집] 몽탄 - 짚불구이, 우대갈비, 삼각지

위기의코딩맨 2023. 7. 21. 12: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몽탄을 다녀왔습니다.

예전부터 많이 가보고 싶었던 곳이었는데 연차 사용해서 한번 다녀왔습니다!

 

운영시간은

매일 12:00 ~ 22:00 까지이며

라스트 오더는 21:00 라고합니다!

주차는 불가능하다고합니다~

유선 예약도 불가능!

 

워낙 웨이팅이 많다는 곳으로 유명해서 월요일 2~3시쯤에 다녀왔는데도

웨이팅이 상당히 있어서 4시정도에 들어갔습니다.

하지만 5시 쯤엔 웨이팅이 없더라구요..? 방문 예정이시면 참고하세용~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위치는 삼각지역 7번, 8번 출구에서 약 5분정도 걸으면 바로 있습니다.

지나다니면서 맛집도 많아보이더라구요! ㅎㅎ

몽탄 짚불구이!

[ 몽 탄 ]

 

입구에서부터 짚불로 훈연 작업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상당히 기대가 되더라구요 ㅎㅎ

 

기본 반찬과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먼저 우대갈비를 주문했습니다! 필수로 2인분 이상 주문해야해서 6만4천원...!

반찬은 정갈하니 맛있더라구요! 소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고 ㅎㅎ

저는 저 쌈장처럼 생긴 얼린 무생채가 맛있었습니다

기본으로 무쇠 불판에 떡, 마늘, 대파를 이렇게 구워주시더라구요!
대파가 상당히 맛있습니다 ㅎㅎ

 

이렇게 짚위에 고기가 나왔습니다!

이게 6만4천원..?ㅎㅎㅎㅎ

 

요로코롬 잘라서 구워주시는데

기름이 엄청 많은 부위라 많이 튀더라구요!

보면서 부족할것 같아서 항정살이랑 된장찌개를 시켰습니다!

다 자른 고기는 갈비대에 올려서 주시는데 재밌더라구요!

먹어보니 생각보다 짚불향..?이 안나고 그냥 간장베이스 고기 느낌이라 약간 뭐지 했었습니다!

 

 

 

 

 

 

시킨 항정살과 된장찌개가 나왔는데

위에 우대갈비보다 맛있더라구요! 

된장찌개도 애호박이 통으로 들어있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갈비 뼈대에 있는 부위도 손질해서 구워주시는데 

볶음밥이랑 같이 시켜서 먹었습니다!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

 

 

반찬이 전체적으로 정갈하니 맛있었지만

고기가 생각보다 저랑 같이 방문한 지인 입맛에는 그닥...

 

재방문은 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추천은.. 그닥.. 다른 더 맛있는게 많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