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Co

[맛집] 감나무집 기사식당 - 무한도전, 돼지불백, 고등어구이 본문

일상

[맛집] 감나무집 기사식당 - 무한도전, 돼지불백, 고등어구이

위기의코딩맨 2023. 7. 14. 12: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집근처에 감나무집 기사식당이 있다는걸 알고 너무 궁금해서 가보고 싶었지만

다른 맛집들이 너무많아서 다른 곳다녀오다가 이번에 한번 다녀왔습니다.

 

옛날에 무한도전에서 택시기사 특집을 진행했을때 나왔던 기사식당입니다!

너무 맛있게 먹는게 인상에 남아서 가보고 싶었는데 집 바로 옆이라니!

 

운영 시간은 24시간입니다!

매일매일! 24시간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 감나무집 기사식당 ]

 

입구에보면 그때 방영했던 무한도전이 현수막으로 걸려있더라구요 ㅎㅎ

추억이 새록새록..ㅎㅎㅎ

 

아무래도 기사식당이다보니 택시기사님 우선순위로 받는점은 너무 좋은것 같더라구요!

사람이 항상 많아서 궁금했는데 다행이 웨이팅 없이 들어왔습니다.ㅎㅎ

 

메뉴는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는데

저희는 돼지불백과 생성구이로 주문했습니다!

 

음식은 빠르게 나오는 편입니다!

이렇게 메뉴가 나오는데 소면과 계란후라이가 같이 나오더라구요!

금액 대비로는 괜찮은 구성인것 같습니다.

 

고등어 구이와 돼지불백!

고등어 찍어먹을 소스는 따로 요청해야지 주시더라구요!

와사비간장 주세요~ 해서 받았습니다!

 

 

맛은 생각보다.. 음.. 기대한것 보단.. 음...ㅎㅎ

뭔가 돼지불백에서 불맛이 날것같지만 그냥 간장 돼지불백 느낌!

고등어가 더 맛있었습니다!

 

뭔가 재방문은 하지 않을것 같아요..ㅎㅎㅎ

기대보다 조금 아쉽더라구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