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Co

[맛집] 대륙포차 - 마라 얼얼하이 맛있네! 본문

일상

[맛집] 대륙포차 - 마라 얼얼하이 맛있네!

위기의코딩맨 2023. 7. 11. 12:44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엽기떡볶이 마라떡볶이 신상이 나왔다고하여 주문해서 먹으려했지만

아직 출시를안해 못먹어서 아쉬움을 달래러 다녀왔습니다.

 

영업시간은 17:00 ~ 01:00시 까지 영업하며

00:00시가 라스트 오더라고 합니다.

 

처음 다녀와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생각보다 얼얼하고.. 매워서.. 먹으면서 다음날 죽겠는데? 했는데 지금 죽고있습니다..ㅎㅎ

 

위치는 홍대역 2번출구에서 5분~10분정도 걸어오시면 됩니다.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 대륙포차 ]

기본 세팅은 이렇게 단무지와 땅콩을 주시더라구요!

얇은 단무지면 더 좋았을텐데..


메뉴는 이렇게 다양하게 있습니다.

저희는 마라샹궈,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ㅎㅎ 

사람들도 마라샹궈, 바지락볶음, 궈바로우, 대하볶음을 많이 드시는것 같더라구요 ㅎㅎ

다음에는 대하볶음, 칠리새우도 먹어보려구요!

 

 

마라샹궈가 나왔습니다!

새우, 연근, 죽순, 푸주 등등 엄청 다양하게 들어가있어요! 청경채도 물론!

 

아쉬운 점은 당면이라고 해야하나..? 조각조각 들어가있는데 적은 느낌..!

그리고 숙주가 없어서 뭐지~ 했는데 숙주 없이도 양이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볶음밥이 정말 중화를 잘시켜줬어요..ㅎㅎㅎ

마라샹궈가 생각보다 많이 맵더라구요.

뜨겁고 맵고 뜨겁고 맵고.. 지옥..ㅎㅎㅎㅎ

 

요 날은 배가 너무 고팠어서.. 사진을 많이 못찍은게 아쉽네요..!

그렇지만 너무 맛있게 잘먹어서 재방문해서 다른 메뉴도 먹어볼 예정입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