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Co

[팝업스토어] SKIPPY - 90주년 팝업스토어, 연남동 본문

일상

[팝업스토어] SKIPPY - 90주년 팝업스토어, 연남동

위기의코딩맨 2023. 7. 4. 12:3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SKIPPY 브랜드의 팝업 스토어에 다녀온 포스팅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래 국밥을 먹으러 가는 길이었는데 건물이 너무 이뻐서 들어갔는데

너무 재밌고 다양해서 포스팅을 작성해 보려합니다. ㅎㅎ

 

 

위치는 연남동쪽에 구 연남방앗간? 공간으로 활용되었던 건물입니다.

여기서 자주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는것 같더라구요?ㅎㅎ

 

N:NEWS 연남 : 네이버

방문자리뷰 1 · 블로그리뷰 22

m.place.naver.com

 

기간은 6월 29일~ 7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하니 한번 다녀와보세요!

진짜 이쁘고 구성도 잘해놨습니다!

외관 건물 좀 보세요! 완전 눈에 띄죠?ㅎㅎ

 

여기 건물을 들어가게되면 1층 ~ 3층까지

각종 퀴즈, 캠코더 촬영, 인생네컷 등 여러가지 구성이 준비되어있는데

캠코더는 촬영하게되면 2~3일 후에 파일을 전송해준다고 합니다.ㅎㅎ

 

 

 

더이상 스포가 될수 있으니 자세한건.. 방문하시는 걸로!

각 방마다 요로코롬 여러가지 이쁘게 잘 꾸며 놨더라구요!

 

 

2층에서는 판매하는 굿즈도 많이 팔고있고

굿즈를 뽑을 수 있는 뽑기도 진행하고 있어요!

인스타 그램에 해시태그로 게시글을 작성해야 기회를 얻을 수 있어요 ㅎㅎ

 

요로코롬 이쁜 것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저 네모난 토스트 그려져있는 천을 샀답니다.ㅎㅎ (4천원)

 

그리고 한정 수령으로 아이스크림을 주기도하고

MBTI 검사를 진행하면 땅콩버터가 발라진 토스트도 주니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같이간 지인이 생일에 숫자 7이 포함되어 있으면 수건으로 된 케이크도 증정해줘서 받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 한정 )

 

 

 

1층부터 3층까지 돌아다니면서 느낀게 와 엄청 이쁘게 잘꾸몄다..!

홍보도 이렇게 해야되는구나라는 것이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마지막 가는길에는 부채까지 증정품으로 주고

이렇게 현수막으로 인사를 해주니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스포가 되지 않는 선에서 최대한 작성해보았는데

원래 방문 목적이 있지않다가 방문하게 되었지만

색다른 재미를 느끼게 돼서 너무 좋았습니다. 

홍대나 연남동 쪽에 방문하시게 되면 꼭 방문해보세요!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