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Co

[맛집] 노라 - 두번째 방문, 연남동 맛집, 홍대입구 맛집 본문

일상

[맛집] 노라 - 두번째 방문, 연남동 맛집, 홍대입구 맛집

위기의코딩맨 2023. 6. 22. 12: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에 갔던 노라를 다시한번 다녀왔습니다. 

집 주변이라 자주가게 되더라구요!

 

[맛집] 연남동 맛집 - 노라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대 연남동 맛집 노라를 다녀왔습니다! 꼬치가 정말 맛있다고해서 다녀왔는데 먹은 메뉴 다 맛있었습니다! 위치 네이버 지도 노라 map.naver.com [ 노라 ] 꼬치 하나당 2~5천원,

we-co.tistory.com

 

오뎅탕과 꼬치구이 맛집..

 

매일 17:30~ 01:00 까지 운영하며

월요일은 정기 휴무, 6월25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 노라 ] 

메뉴는 이렇게 꼬치, 식사, 튀김, 간단, 일품요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저희는 항상 꼬치, 일품요리, 술을 먹으러 옵니다 ㅎㅎ

기본 셋팅은 고추짱아찌, 유자 단무지, 계란조림 이렇게 나오는데

진짜 저 유자단무지가 너무 맛있어요..!

쿠팡에 찾아보니까 1KG씩 팔더라고요..ㅠㅠ 너무많아..

오늘은 한라토닉세트 (9천원 - 한라산, 토닉워터, 얼음, 레몬)

닭다리살, 닭목살, 염통, 껍질, 치즈떡 삼겹, 쯔쿠네 계란, 오뎅탕을 시켰습니다.

 

 

진짜 오뎅탕에 들어가있는 어묵들이 너무 맛있어요!

꼬치가 하나둘씩 나오기 시작합니다!

먼저 닭다리살, 염통, 껍질이 나왔습니다.

다음은 치즈떡 삼겹과 쯔쿠네 계란입니다.

이번에는 두개로 나뉘어서 나온건데 두명이여서 먹기 편하게 주신건지 잘모르겠네요!

 

진짜이 오뎅탕 칼칼하니 너무 맛있어요!

오뎅도 다 고급지고.. 

제가 먹어본 오뎅탕중에 최고입니다!

 

 

 

먹다가 안주가 부족해서

닭목살이랑 제일 좋아하는 치즈떡 삼겹을 또 시켰습니다 ㅎㅎㅎ

 

 

가격은 저렴하진 않지만 모두 신경쓰면서 굽는게 느껴지고

무엇보다 맛이 너무 좋습니다!

그래서 막 먹게되는...ㅎㅎㅎ

 

홍대입구역이나 연남동 쪽으로 일이 있으시면 꼭 방문해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재방문의사는 100% 추천드립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