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Co

[맛집] 작가 식당 - 닭볶음탕 맛집 본문

일상

[맛집] 작가 식당 - 닭볶음탕 맛집

위기의코딩맨 2023. 6. 19. 12: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에 다녀온 작가 식당에 대해 블로그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닭요리 전문점인데 닭볶음탕을 제외하곤 특이한 메뉴로 판매하더라구요!

 

닭 맑은전골, 오렌지 탕수 닭구이 등등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저는 닭볶음탕(2~3인)으로 시켰는데 둘이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 날이고

18:00~01:00 영업이며 23:30분에 라스트 오더라고 합니다!

 

위치는 2번출구에서 나오셔서 5~10분정도 걸으시면 됩니다!

 

네이버 지도

작가식당

map.naver.com

[ 작가 식당 ]

 

요로코롬 노란색 간판으로 되어있어서 눈에 잘 보이더라구요 ㅎㅎ

메뉴를 밖에서도 확인할 수 있도록 작성해 놨더라구요? ( 이용시간 2시간30분)

그림은 창문에 붙여져 있는 것을 참고했습니다 ㅎㅎ

 

저희가 토요일 저녁 6시정도에 도착했는데 저희 다음부터가 웨이팅이였습니다! 

메뉴는 닭볶음탕으로 2~3인! 가격대가 저렴하진 않더라구요?

 

기본 반찬으로는 처음에 두부김치, 단무지, 김치 이렇게 주셨었는데

셀프바에 가보니까 쌈무도 있어서 쌈무도 먹었습니다!

 

 

닭볶음탕이 나왔습니다! 특이하게 닭가슴살을 따로 저렇게 빼주시고

타이머를 같이 주시는데 2분30초? 정도 다되면 닭가슴살 먼저 먹으라고 안내해주시는데

닭가슴살이 거짓말 조금 보태면 닭다리살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ㅎㅎㅎㅎ

 

 

약불로 졸여가면서 드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얼큰하고 칼칼해서 놀랬지만

괜찮더라구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은 어려울지도..?!

 

 

같이 들어가있는 야채들도 신선하고 감자도 포슬포슬하니 맛있었습니다.

재방문 의사는 100%

다른 메뉴도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