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Co

[맛집] 등촌샤브칼국수 - 홍대점 본문

일상

[맛집] 등촌샤브칼국수 - 홍대점

위기의코딩맨 2023. 6. 21. 12: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날씨도 쌀쌀해서 칼국수같은게 땡겨서 찾아보니

홍대에 가까운 등촌샤브칼국수가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매일 10:00 ~ 21:00 
라스트오더 20:00

 

위치는 9번출구로 나와서

10분정도 걸어가시면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네이버 지도

등촌샤브칼국수 홍대점

map.naver.com

[ 등촌샤브칼국수 ]

 

기본 안주로는 김치와 간장소스를 같이 주는데

다른 지점보다 김치맛이 약해서 아쉬워....ㅠㅠ

 

메뉴는 요로코롬 버섯매운탕 칼국수, 소고기 샤브가 있습니다!

면사리 볶음밥은 추가하시면 2천원, 야채도 추가하시면 4천원입니다.

저희는 칼국수 2개, 소고기 샤브 2개 주문했습니다. ㅎㅎ



 

홍대점은 특이한게 다른지점에는 팽이버섯이 없던걸로 기억하는데 팽이버섯을 넣어주더라구요?

대신 미나리 양이 적었던것 같습니다. 

 

샤브용 소고기도 나오고!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구요!

바글바글 끓여주시면서 건져서

간장소스에 찍어먹으면 진짜 얼마나 맛있게요??ㅎㅎㅎ

 

먹다가 칼국수도 넣어주고!

볶음밥도 볶아주십니다. ㅎㅎㅎ

볶음밥을 조금 더 볶아주셨으면 좋았을텐데..!

 

 

 

다먹고 나왔는데 하늘이 너무 이뻐서 한컷 찍어봤습니다!

찍고나서 보니까 사람들도 하늘을 많이 찍고있더라구요 ㅎㅎ

 

날씨가 비가 조금오고 쌀쌀해서 등촌샤브칼국수를 다녀왔지만

홍대점보다는 다른 지점이 더 맛있는것 같습니다. ㅎㅎㅎ

재방문은 안할것 같은..ㅎㅎ

반응형